본문 바로가기
일상

시크릿, 성공, 경제적 부 이루는 길

by 머니스토리1202 2023. 1. 4.
반응형

몇십 년 아니 몇 년 전에 남동생의 강력한 추천으로 “시크릿 “이라는 책에 관심을 가지고 책을 읽기 시작했다. 

정말 놀라운 책이었다. 정말로 맞는 말인 것 같았다. 내가 간절하게 바랬던 것들은 이루 지는 것이다. 잠재의식은 부정은 처리하지 않는다. 

 

정말로 획기적이고 놀랍도록 짜릿하고 감명 깊었다. 

나도 그렇게 살고 싶었다. 그런데 그 당시에는 어떻게 해야 되는지도 몰랐고, 막연하게 동경만 했던 것 같다. 시간이 조금 지나서 사람들과 얘기하면서 내 마음속에 있는  ”나는 진짜 최고급 호텔에서 최고급 음식을 먹으며 최고급 비즈니스석을 타고 세계여행을 가는 것이 소원이라고 말하기 시작했다.”  

사람들은 아무나 성공하는 게 아니다. 모든 것을 다 얻을 수 없다. 라며 자기들은 꿈조차도 꾸지 않는 것이다. 그것이 가난한 사람 마인드다. 내가 아무리 설명하려고 했으나 그들은 바라지도 않고 그렇게 될 수도 없고 나나 많이 해란다... 

그 시점부 터 갑자기 유튜브를 봤는데, 시크릿을 통해 부자가 된 분 영상이 올라오기 시작했다. 시크릿으로 부를 이룬.. 분명 그렇게 대단하신 분 같지 않고 보통 사람 같은데 부를 이루고 원하는 삶을 사는 것을 보고 저분이 했다면 나도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 

시크릿

을 읽으며 경제적인 부를 달성하고 싶었으나 방법을 몰라서 예전에 못했던 방법까지도 안내해 주셨다. 자기가 원하는 목표를 100번씩 100일만 써보세요. 목표도 아주 구체 적이어야 합니다. 몇 년도에 얼마를 벌겠다. 그것도 현재 시점으적어라는 것이다. 그리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작은 행동 세 가지를 해라는 것이다.. 바로트를 사서 적기 시작했다. 내가 이루고 싶었던 부의 영상을 기점으로 계속 그쪽을 보기 시작하니 유튜브 알고리즘이 부자, 부, 성공, 시크릿, 잠재의식, 이런 것들로 나를 계속 안내하기 시작했다. 잠재의식은 부정을 처리하지 않는다. 부의 씨앗을 심어라. 물도 주고 영양분도 주고 사랑도 주면 그 씨앗이 자라서 내가 원하는 목표에 데려다준다. 그 씨앗이 자라기 위해서는 반드시 시간이 필요하다. 그 시간이 언제 인지 모른다. 내가 하기 나름이다. 정말로 간절하게 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의심하지 말고 부정적인 생각도 하지 말고 계속 나아가란다. 

 

내 목표를 현재시점으로 100번씩 적었다. 그리고 작은 행동 - 운동 매일 30분에서 1시간 이상 걷기, 영어공부하기(알고리즘을 통해 알게 된 분의 책을 사서  그 방법대로 영어를 하는데 거의 3시간 이상 많게는 대 여섯 시간도 걸리는 것이다.) 부자 확언 따라 외치기. 감사일기 쓰기. 시각화하기 , 100 번 외 치기 1000 번 외 치기도 해 봤다. 100번 쓰기, 잠재의식에 부를 집어넣기, 가난한 생각에서 부자인 마인드로 장착, 결핍을 생각하지 말고 

원하는 것에 집중해라, 부자들의 습관 따라 하기.. 등등 내가 한 행동들이다.

 

성공

한 사람이 되려면  부에 대해 공부를 해야 되고 책을 많이 읽어야 된다. 유명한 강의에서 나오는 책의 목록을 적고 필요한 책은 사기도 했다. 책 ‘비상식적인 성공법칙’을 ‘와~’하면서 읽으며 정말 비상식적이지만 너무 깨어 있고 깨달음의 연속이었다. 내용 중에 목표를 적어라 반드시 이루어진다. 저자는 본인이 적은 목표를  다 이루었다고 했다. 나도 목표를 적었다. 달성하고자 하는 날짜, 목표, 시각화도 했다. 이루어질 거라고 생각을 하면서 적었는데 “맙소사 “-하나도 이루어지지 않았다.

운동을 100일 동안하고 (한 2번 정도는 사정이 있어 못했는데 결국 2번 더 했다. ) 100번쓰고, 100일 운동 끝내고 나니

‘이런’  크게 달라진 것이 없다. 내 현실은 그대로이다.

 실패다. 그렇게 처음 시작한 100일이 지났고 뭔가 달라질 거라고 생각했으나 아직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멘붕이 온다. 이제 어떻게 해야 하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시 또 시작해야 한다. 실패를 딛고 경험 삼아 뭐가 잘 못 된 것인지 다시 한번 돼 짚어보고 다시 나아가자. 사람은 생각 대로 된다 

내 영혼의 지배자 내 인생의 주인은 나다. 내가 주체가 된 삶을 살고 싶다.그전까지 아무 생각 없이 하루하루하루 살아온 삶, 패러다임에 의해 살아왔던 삶, 을 다시 한번 과감하게 버리자. 

 

그래도, 

100일 지나고 나니 체력은 조금 좋아졌고 조금은 긍정적으로 바뀌지 않았는가?  

경제적 부

를 이루려면 내일은 오늘 보다 조금이라도 나아지면 된다. 빨리 뭔가를 이루려는 생각을 버리고 조금씩 음씩 앞으로 나아가자. 그 조금조금씩이 쌓여서 1년이 지나면 분명 더 많이 변화되고 더 많발전하고 , 더 많이 멋져져 있는 내가 되어 있을 것이다. 

 

 

반응형

댓글